2024년 4월 16일 화요일

배가 조금 고플땐 참아야 돼~~~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여배우들 모임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 ‘흐린 눈의 광인’ 특집으로 남규리, 이홍기, 조권, 윤수현, 정이랑이 출연했다. 이날 남규리가 과거 여배우들 모임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규리는 “왕따인지도 몰랐다. 내가 혼자 지내다 보니까 여배우들 모임에서 좋아서 몇 번 나갔다. 알고 보니까 몇 년 뒤에 안 사실이었는데 내가 왕따였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생각해보니까 약간 내가 조금 다르지 않나. 좋아하는 것도 다르고 까치 좋아하고 산책 좋아하고 집에만 있고 그런 게 싫었을 수도 있겠다”고 했다. 이에 조현아는 “자기 자신한테 답을 찾으면 안 된다. 상대방한테 문제가 있는 거고 거기서 문제를 찾아야지 나한테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남규리는 “그래서 왕따를 당했구나라고 생각이 든 게 운전할 사람 필요할 때만 불렀다. 왜냐하면 내 차가 다른 배우들 차보다 작았다. 뒤에 타기가 불편한 차다. 뒷좌석 공간도 불편하다. 같이 만나기로 해서 다 차 놓고 오니까 너 가지고 와라라고 했다. 운전하기 힘든 곳 갈 때 불렀다”고 밝혔다. 

https://in-lovewithyour-laugh.tumblr.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